Today 2017.6.27
 
> 뉴스 > 해운 > 정책
     
“한진해운 파산 원인은 재무구조 취약”
제2회 KMI-WMU 공동세미나 성료
[1834호] 2017년 06월 16일 (금) 11:37:24 한국해운신문 maritime@mpress.co.kr
지난해 한진해운이 파산할 수밖에 없었던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가장 근본적인 것은 장기 해운불황으로 재무구조가 취약해졌기 때문이라는 분석이 나왔다.한국해양수산개발원(KMI)이 6월 14일 스웨덴 말뫼에 위치한 세계해사대학(WMU)에서 개최한 ‘해운, 금융 및 구조조정의 최근 발전 동향 : 비즈니스 전략 및 공공 정책’ 국제세미나에서...
 
 
무료 기사 입니다. 기사를 보시려면
먼저 로그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한국해운신문(http://www.maritime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특수 컨테이너 기반으로 대형 리
선사 "적자운항" VS 화주 "高 
연태훼리 한중항로 첫 신조 Lo- 
석도국제훼리 신조선 10월 인수 
폴라리스쉬핑 이택규 부사장 영입
현대重그룹, 임원인사 단행
아시아 항만 주도권 놓고 中·日  
폴라리스쉬핑, 신조 VLOC 1척
예선조합 신임 이사장에 장성호 대
물류 내부거래 제한 이번엔 가능할 
염정호칼럼/BIMCO 선...
염정호칼럼/BIMCO 정...
염정호칼럼/정기용선계약의...
신문사소개 | 기사제보 | 광고안내 | 제휴안내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이용약관
04542, 서울 중구 삼일대로12길 15, 대동빌딩 303호 |  대표전화 02-2285-5571~4 | 팩스 02-2285-4906
발행일자 : 1996년2월4일 |  등록번호 : 서울, 아03689  | 등록일자 : 2015년4월21일 |  발행인·편집인·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철원
Copyright 2009 한국해운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maritimepres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