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개띠, 무술 단증 소지자 등 각종 할인

최초의 국적 크루즈선사인 팬스타그룹(회장 김현겸)이 고객들에게 쾌적한 홈페이지 이용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팬스타크루즈닷컴(www.panstarcruise.com)’을 신규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신설된 ‘팬스타크루즈닷컴’은 글자폰트와 컨텐츠를 사용자 친화적으로 배치해 기존 홈페이지보다 깔끔해졌으며 특히 국제 여객을 위한 다국어 서비스(일본어/영어)도 추가했다. 또한 반응형 웹사이트 설계방식을 채택해 PC뿐 아니라 스마트폰, 태블릿 등 어떤 기기에서도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다.

팬스타그룹은 금번 ‘팬스타크루즈닷컴’ 신규 오픈과 무술년 황금개띠 해를 기념해 팬스타드림호(2만 1,688톤·사진)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행사를 실시한다.

무술년을 맞아 2월 한 달간 유도, 태권도, 검도 등 각종 무술 단증을 소지한 고객이 승선일 1주일 전까지 예약할 경우 본인과 동반 1인까지 객실운임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무술 단증 1단 소지자에게는 오사카크루즈 20%, 원나잇크루즈 10%를 각각 할인해주며 무술 단증 2단 이상 소지자의 경우에는 오사카크루즈 30%, 원나잇크루즈 20%를 각각 할인해준다. (공인된 기관에서 획득한 단증 등 증명서 제시 필요)

또 2월 한 달간 원나잇크루즈에 한해 ‘황금개띠 할인’ 이벤트를 실시해 주민등록상 개띠인 고객에게는 본인 및 동일 객실을 사용하는 동반 네 명까지 객실운임을 각자 20% 할인해준다. 30명 이내 단체로서 모든 인원이 개띠면 전원 50% 파격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올해 연중 오사카크루즈&원나잇크루즈 쌍방할인 이벤트도 실시한다. 오사카크루즈 승선 고객이 3개월 내 원나잇크루즈를 이용하거나, 원나잇크루즈 승선 고객이 3개월 내 오사카크루즈를 이용할 경우 객실운임 20%를 할인해준다.

또한 고객이 인스타그램의 본인 계정에 팬스타드림호 사진, 오사카 여행 사진 등 팬스타크루즈 관련 사진과 함께 필수 해시태그 3개 (#팬스타크루즈, #팬스타, #오사카)를 덧붙인 게시물을 매표소에 제시하면 팬스타드림호 선상카페 ‘유메’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음료쿠폰(1인 1장)을 제공한다.

팬스타드림호는 부산~오사카 간을 주 3회(부산→오사카 : 일·화·목요일, 오사카→부산 : 월·수·금요일) 왕복 운항하고 있으며, 매주 토요일에는 '부산항 원나잇크루즈'(셋째 주는 ‘현해탄 원나잇크루즈’)를 운영하고 있다.

특히 ‘부산항 원나잇크루즈’는 바다 위에서의 여유와 낭만, 엔터테인먼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지난 2004년 12월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매년 전국 각지에서 1만 명 이상의 고객들이 이용해 부산을 대표하는 해양관광상품으로 자리 잡았다.

2002년 4월 취항 이후 무사고 운항을 자랑하는 팬스타드림호는 폭 25m, 길이 160m, 여객정원 545명의 대형 선박으로 기상에 큰 영향을 받지 않고 운항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선체의 흔들림을 감소시켜주는 스테빌라이져를 장착하고 있어 쾌적하고 안전한 여행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한국해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