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2018.9.26
 
> 뉴스 > 칼럼 > 윤민현칼럼
     
윤민현칼럼(38)/재건의 출발, 디딤돌과 걸림돌
윤민현 박사(Penb46@naver.com)
[1880호] 2018년 05월 10일 (목) 10:49:33 한국해운신문 maritime@mpress.co.kr
▲ 윤민현 박사 정부가 2018년 4월 5일 발표한 해운재건 5개년 계획의 요지는 상생협력을 통한 화물 확보, 경쟁력 있는 선박 확충 그리고 경영안정 지원을 통해 위기에 처한 한국해운을 재건한다는 것이다. 2016년 한진해운 사태로 초래된 한국 컨테이너 정기해운은 정부가 나서서 관리하지 않으면 안 될 위기상황임에는 틀림없다. 그래서 해운계에서는 정부의 의지...
 
 
무료 기사 입니다. 기사를 보시려면
먼저 로그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한국해운신문(http://www.maritime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BPA, 관련업계 합동 안전 캠페
KSS해운, 협력업체 거래대금 조
창사특집/스크러버 업체 경쟁력 점 
MSC 메가 컨선 29척 스크러버 
창사29주년특집/SOx, 어떻게  
중국, 오픈형 스크러버 금지하나? 
현대상선 유창근 사장, 박스클럽
KOEM 사회적 경제기업 구매박람
창사특집/스크러버 업체 경쟁력 점 
8월 수주잔량, 조선 빅 3 순위 
염정호칼럼/BIMCO 선...
염정호칼럼/BIMCO 정...
염정호칼럼/정기용선계약의...
신문사소개 | 기사제보 | 광고안내 | 제휴안내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이용약관
04542, 서울 중구 삼일대로12길 15, 대동빌딩 303호 |  대표전화 02-2285-5571~4 | 팩스 02-2285-4906
발행일자 : 1996년2월4일 |  등록번호 : 서울, 아03689  | 등록일자 : 2015년4월21일 |  발행인·편집인·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철원
Copyright 2009 한국해운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maritimepres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