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째 개점 휴업중, 마수걸이 취항 언제? 2010년 대산-용안 카페리항로 개설합의 2개 항로 개설추진, 선박확보 못해 난항 충남 서산에 위치한 대산항은 1991년 개항한 신생항만이다. 일반인들에게는 이름 자체도 낯설지만 석유화학 제품을 처리하는 국내항만 중에서는 울산항, 여천항에 이어 랭킹 3위에 꼽힐 정도로 대산항은 액체화물 처리항으로서는 꽤 유명하다. 대산항이 일반 무역항으로 본격적... 유료회원 기사 입니다. 기사를 보시려면유료회원으로 가입하신 후 로그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유료회원 신청하기 유료회원 로그인 곽용신 chaser@maritimepress.com 다른기사 보기 저작권자 © 한국해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만 안 본 뉴스 “연료 전환시대, 토종 연료 첨가제 주목” HMM “2030년 컨선복 150만teu로 확대" 박태원칼럼(72)/이제 우리 해운업계가 답할 차례다 해운 체질 개선에 3.5조 추가 투자 "민관 원팀으로 신해양강국 도약하자" 한국해운, 엔데믹 여파 매출 33% 급감 파나마운하 하루 통항 32척으로 확대 “연료 전환시대, 토종 연료 첨가제 주목”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닫기 기사 댓글 0 댓글 접기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댓글 내용입력 비회원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댓글 내용입력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회원 로그인 비회원 글쓰기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로그인 옵션 창닫기 주요기사 “싱가포르, 향후 5년간 세계 최고 해양도시” 마리나체인-해운신문, 해운AI 활성화 협력 “HMM, 포스코처럼 국민기업으로 가야” 한국해운, 엔데믹 여파 매출 33% 급감 올해 1분기 벌크선 매매 가장 활발 삼성重, 가스공사에 KC-1 구상 청구
2010년 대산-용안 카페리항로 개설합의 2개 항로 개설추진, 선박확보 못해 난항 충남 서산에 위치한 대산항은 1991년 개항한 신생항만이다. 일반인들에게는 이름 자체도 낯설지만 석유화학 제품을 처리하는 국내항만 중에서는 울산항, 여천항에 이어 랭킹 3위에 꼽힐 정도로 대산항은 액체화물 처리항으로서는 꽤 유명하다. 대산항이 일반 무역항으로 본격적...
당신만 안 본 뉴스 “연료 전환시대, 토종 연료 첨가제 주목” HMM “2030년 컨선복 150만teu로 확대" 박태원칼럼(72)/이제 우리 해운업계가 답할 차례다 해운 체질 개선에 3.5조 추가 투자 "민관 원팀으로 신해양강국 도약하자" 한국해운, 엔데믹 여파 매출 33% 급감 파나마운하 하루 통항 32척으로 확대
기사 댓글 0 댓글 접기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댓글 내용입력 비회원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댓글 내용입력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회원 로그인 비회원 글쓰기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로그인 옵션 창닫기
주요기사 “싱가포르, 향후 5년간 세계 최고 해양도시” 마리나체인-해운신문, 해운AI 활성화 협력 “HMM, 포스코처럼 국민기업으로 가야” 한국해운, 엔데믹 여파 매출 33% 급감 올해 1분기 벌크선 매매 가장 활발 삼성重, 가스공사에 KC-1 구상 청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