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물류비 절감 및 배달 비즈니스 집중 투자 한해 배송비 270억달러, 자체 배송 확대 꾀해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인 미국의 아마존이 핵심 비즈니스 수익 성장이 둔화되면서 운송 및 물류 등 미래를 위한 투자를 점차 확대해 나가고 있어 주목된다.지난 한해 아마존은 수십억달러에 이르는 6건 이상의 주요 투자 내용에 대해 발표했다. 투자는 새로운 본사에 대한 투자와 같은 다른 분야도 포함되지만 주로 신규 배달 비즈니스와 물류에 초점을 맞추어 진행하는...
유료회원 기사 입니다. 기사를 보시려면 유료회원으로 가입하신 후 로그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