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참여이벤트, 360여명에게 경품

9월 21일 창립 70주년을 맞는 KSA(한국해운조합·이사장 임병규)가 8월 30일부터 ‘KSA 창립 70주년 기념 70일간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KSA 창립 70주년을 맞아 섬 여행자 및 터미널 이용객 등 다양한 국민들을 대상으로 KSA에 대한 관심과 인지도를 제고하기 위해 진행되는 것으로 8월 30일 이벤트를 시작해 11월 7일까지 총 70일간 이어진다.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는 총 세 가지다. 먼저 ‘나도 작가!’를 통해 ‘한국해운조합’ 6행시를 응모할 수 있다. ‘나도 작가!’는 ‘한국해운조합’이라는 단어를 이용해 독특하고 감동적인 문구로 6행시를 작성, KSA의 창립 70주년을 축하하는 것으로 이벤트 사이트에서 양식에 맞게 6행시를 작성하고 등록하여 참여할 수 있다.

두 번째 이벤트인 ‘나도 가봤다!’는 KSA가 추천하는 70개 섬을 여행하며 찍은 사진을 이벤트 사이트에 등록, 섬 여행의 추억과 간략한 사연을 사진과 함께 공유하는 이벤트다. KSA가 추천하는 70개 섬은 사이트 등록하기 메뉴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마지막 ‘나도 찰칵!’은 KSA가 운영하는 여객선터미널 내 포토존에서 찍은 사진을 공유하는 이벤트로, 목포, 제주, 통영 등 10여 개 여객선터미널에 설치되어있는 포토존에서 찍은 독창적인 사진과 포토존 관련 사연을 사이트에 작성하여 참여하게 된다.

모든 이벤트는 오는 11월, 이벤트 기간이 종료된 후 별도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당첨자와 순위를 선정하며, 각 이벤트 별로 최우수 1명에게는 5만원 상당의 상품권, 우수 20명에게는 3만원 상당의 상품권, 장려 100명에게는 1만원 상당의 기프티콘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벤트별 중복 당첨도 가능해, 세 가지 이벤트에 모두 다 참여할 경우 당첨 확률은 더욱 높다.

KSA 관계자는 “KSA의 창립 70주년을 많은 분들이 함께 축하해 주셔서 매우 감사하며, 70주년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한 만큼 많은 국민들이 참여하여 경품 당첨의 기회를 잡으시기를 바란다”고 뜻을 전했다.

한편 해운조합 창립 70주년 관련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참여는 70주년 이벤트 페이지(http://70th.theksa.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해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