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P&I Club은 한국선주상호보험조합법에 따라, 국내 해운회사 및 해운/수산 관련 단체들의 출자, 그리고 대한민국 정부의 전폭적인 지원으로 2000년 설립된 P&I보험 사업자입니다.

P&I보험이란, 선박의 운항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오염사고, 충돌사고, 화물손상사고 등 선주의 배상책임 및 비용을 보상하는 손해보험을 말합니다.

Korea P&I Club은 15년 연속 흑자를 기록하고 있으며, 최근 5년 평균 총자본대비이익율은 7.3%를 기록하는 등 탁월한 경영실적 및 재무구조를 유지하여, 세계적인 보험사 전문 신용평가 기관인 AM Best사로부터 7년 연속 "A-(Excellent)" 등급을 획득하였습니다.

Korea P&I Club은 우리나라 및 해외 7개 국가에 조합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해외 마케팅을 더욱 확장할 계획입니다. Korea P&I Club은 전세계적으로 발생하는 사고를 처리하고 있으며, 런던 로이즈시장에 재보험을 가입하고 있습니다. 또한 해외 P&I 클럽과의 제휴사업을 개시하여 교환근무 등 활발한 교류를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영어는 물론 중국어, 일본어 등 높은 수준의 외국어 능력자가 필요합니다.

이와 같이 혁신하고 발전하는 Korea P&I Club에서 사명감을 가지고 미래를 함께할 도전적이고 진취적인 인재를 모집하오니 많은 지원을 부탁드립니다.

1.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2. 제출기한 : 2019년 9월 20일 까지

3. 전형방법

 1) 담당자 E-mail로 지원서 접수 (우편접수 및 방문접수 불가)
 2) 채용담당자 : 경영지원팀 대리 조경진 (E-mail : kjcho@kpiclub.or.kr / 02-3701-6862)

4. 전형일정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1) 서류심사 합격자 통보 : 2019년 9월 25일(수) 예정
 2) 인적성검사 및 영어 구술 Test : 2019년 9월 29일(일) 예정
 3) 면접 등 향후 일정은 단계별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지

5. 제출서류
 1)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1부
 2) 자격증 또는 면허증, 영어성적증명서 각 1부 (해당자에 한함)
 3) 최종학교졸업증명서
 4) 경력증명서
  - 2~4의 경우, 면접 시 사본 제출, 최종합격시 원본 제출

※ 제출한 이력서는 반환하지 않으며, 채용목적 이외 다른 용도로 사용되지 아니함.
※ 이력서 등에 기재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채용을 취소할 수 있음.

저작권자 © 한국해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