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항만공사(UPA, 사장 강종열)는 울산항 이용고객 대상 맞춤형 서비스를 확대하기 위해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고객만족(CS, Customer Satisfaction)이 중요해지고 있는 환경변화에 대응하고, 정부3.0 관점에서 국민들의 아이디어를 정책에 반영하고 맞춤형 서비스를 하기 위해 기획됐다. 공모기간은 10월 24일부터 오는 11월 13일까지이며, 응모자격은 대한민국 일반인으로서 개인 또는 5명 이내로 구성된 팀으로 참여 가능하다.

제출양식은 UPA 홈페이지(www.upa.or.kr) 내 공지사항 게시판에서 다운로드 받아 제안 내용을 작성 후 이메일(voc@upa.or.kr)을 통해서 접수하면 된다. 평가는 공정성을 기하기 위해 CS와 관련된 내외부 평가위원을 함께 구성하여 1~2차로 진행될 예정이다.

UPA는 수상자들에게 소정의 상품을 증정하고 선정된 아이디어는 고객만족 증대를 위한 UPA 사업이나 서비스 계획에 적극 반영할 예정이다.

UPA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을 계기로 다양하고 참신한 아이디어가 발굴되길 기대하고 있다. 앞으로도 국민이 공감할 수 있는 고객 서비스 개선이나 혁신 노력을 통해 정부 3.0을 실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해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