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비시중공업에서 고야기조선소 인수2023년부터 가동, 2025년 첫선박 인도 예정 오시마조선이 인수한 미쓰비시중공업의 고야기조선소일본 벌크선 건조 전문 조선소인 오시마조선(Oshima Shipbuilding)이 LNG추진 케이프사이즈 벌크선 건조에 나선다.오시마조선은 최근 미쓰비시중공업으로부터 고야기조선소(Koyagi Shipyard)를 인수해 LNG추진 케이프사이즈 벌크선 건조에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오시마조선은 올해초 미쓰비시중공... 유료회원 기사 입니다. 기사를 보시려면유료회원으로 가입하신 후 로그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유료회원 신청하기 유료회원 로그인 곽용신 chaser@maritimepress.com 다른기사 보기 저작권자 © 한국해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만 안 본 뉴스 “연료 전환시대, 토종 연료 첨가제 주목” HMM “2030년 컨선복 150만teu로 확대" 박태원칼럼(72)/이제 우리 해운업계가 답할 차례다 해운 체질 개선에 3.5조 추가 투자 "민관 원팀으로 신해양강국 도약하자" 한국해운, 엔데믹 여파 매출 33% 급감 부산항 ‘컨’물동량 4년 연속 세계 7위 “연료 전환시대, 토종 연료 첨가제 주목”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닫기 기사 댓글 0 댓글 접기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댓글 내용입력 비회원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댓글 내용입력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회원 로그인 비회원 글쓰기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로그인 옵션 창닫기 주요기사 MSC, 노르웨이 자동차선사 인수 추진 해진공, 글로벌채권 6억불 발행 인천-대련 카페리, 4년만에 여객 재개 ‘미래 물류 기술 동향’ 한눈에 파악한다 “싱가포르, 향후 5년간 세계 최고 해양도시” 마리나체인-해운신문, 해운AI 활성화 협력
오시마조선이 인수한 미쓰비시중공업의 고야기조선소일본 벌크선 건조 전문 조선소인 오시마조선(Oshima Shipbuilding)이 LNG추진 케이프사이즈 벌크선 건조에 나선다.오시마조선은 최근 미쓰비시중공업으로부터 고야기조선소(Koyagi Shipyard)를 인수해 LNG추진 케이프사이즈 벌크선 건조에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오시마조선은 올해초 미쓰비시중공...
당신만 안 본 뉴스 “연료 전환시대, 토종 연료 첨가제 주목” HMM “2030년 컨선복 150만teu로 확대" 박태원칼럼(72)/이제 우리 해운업계가 답할 차례다 해운 체질 개선에 3.5조 추가 투자 "민관 원팀으로 신해양강국 도약하자" 한국해운, 엔데믹 여파 매출 33% 급감 부산항 ‘컨’물동량 4년 연속 세계 7위
기사 댓글 0 댓글 접기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댓글 내용입력 비회원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댓글 내용입력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회원 로그인 비회원 글쓰기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로그인 옵션 창닫기
주요기사 MSC, 노르웨이 자동차선사 인수 추진 해진공, 글로벌채권 6억불 발행 인천-대련 카페리, 4년만에 여객 재개 ‘미래 물류 기술 동향’ 한눈에 파악한다 “싱가포르, 향후 5년간 세계 최고 해양도시” 마리나체인-해운신문, 해운AI 활성화 협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