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성통신 안테나 및 솔루션 분야 글로벌 선도 기업인 인텔리안테크놀로지스(대표이사 성상엽)가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영업 및 물류의 중심지인 싱가포르 법인 사무실을 확장이전 했다고 발표했다.

이전 확장한 싱가포르 오피스는 해상용 제품의 빠른 배송과 설치에 최적화 되어 있는 곳에 위치하고 있으며, 현지 네트워크 상용 테스트 및 제품 교육을 위한 지상용, 해상용, 군 정부용 안테나 등 설치 인프라가 완비되어 있다.

싱가폴 오피스 설립 이래 지속 성장하여 아태 지역 및 호주를 포함한 고객향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공간 면적 또한 기존 대비 2배 이상 넓어졌다.

지상용, 모빌리티 시장 진출을 위한 핵심기술인 평면 패널 제품화를 위해 올해 미국 내 확장 이전한 ADC (Advanced Development Center) R&D Center와 더불어 싱가포로 오피스 확장 이전은 인텔리안테크의 미래사업 기반 구축을 이루었다고 업체 관계자는 밝혔다.

인텔리안테크의 챙유 탕(Cheng-Yu Tang) 아태 지역 부사장은 “아태지역 파트너 및 고객과의 비즈니스 기회가 지속 창출되어 이를 지원하기 위하여 싱가포르 오피스를 확장 이전 하였다. 아태지역에 기반을 둔 전략적 파트너들과의 긴밀한 협업과 향후 중요한 미래사업의 허브 역할을 수행할 것으로 기대 된다” 라고 소감을 전했다.

인텔리안테크는 24일 주요 고객 9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오프닝 행사를 통하여 신규 사무실을 소개하고 평판 안테나 등의 신제품 쇼케이스 및 고객 네트워킹을 진행하였다.

 

저작권자 © 한국해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