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60세대에 2천만원 상당 물품 전달

HD현대1%나눔재단(이사장: 권오갑)과 HD현대중공업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울산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따뜻한 온정 나눔에 나섰다.

HD현대1%나눔재단은 16일(화) 대한적십자사 울산지사에서 ‘복지사각지대 희망꾸러미 전달식’을 갖고, 대한적십자사 울산지사에 2천만원 상당의 물품을 지원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HD현대중공업 총무/법무 부문장 김규덕 전무, 대한적십자사 울산지사 채종성 회장과 함께 매월 급여의 1%를 기부하며 따뜻한 나눔에 참여하고 있는 이정진 기장, 박환 책임매니저 등 HD현대중공업 직원들도 참석했다.

HD현대1%나눔재단이 마련한 희망꾸러미에는 간편 된장국, 라면 등 간편식과 쿨스카프, 쿨토시 등 취약계층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지원하기 위한 용품들이 담겼다. 이 꾸러미들은 이달 중 대한적십자사 울산지사를 통해 저소득 가구 660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HD현대중공업 관계자는 “우리 이웃들이 더운 여름을 무사히 보내는데 희망꾸러미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지역 이웃들을 꾸준히 살피겠다”고 전했다.

한편, HD현대1%나눔재단은 HD현대중공업과 함께 ‘복지사각지대 희망꾸러미’ 지원사업 외에도 특식데이 후원, 사랑의 보금자리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해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