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글로벌로지스는 지난 8일 잠실 롯데호텔 월드에서 공정거래위원회 주관으로 개최된 ‘2023년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서 수여식’에서 CCM 인증을 신규 획득했다고 11일 밝혔다.

소비자중심경영(CCM·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경영 활동을 소비자 관점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과 개선내역을 2년마다 평가하는 국가 인증 제도다. 공정거래위원회가 주관하고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롯데글로벌로지스는 올해 4월 CCM 위원회 출범식을 갖고 전담조직(TF)을 구성해 소비자중심경영 체계를 구축하고, 전직원에 대한 교육을 통해 CCM을 추진했다.

특히 이번 인증 과정을 통해 롯데글로벌로지스는 △전 임직원의 CCM 관심도 및 실천의지가 강하고 △CCM 조직 및 고객의 소리(VOC : Voice Of Customer) 체계 구축이 우수한 점이 핵심 강점으로 평가 받았다.

롯데글로벌로지스 관계자는 “소비자중심경영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서비스 혁신을 통해 고객 가치 창출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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