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부산컨테이너터미널(HJNC) 김규경 대표와 임직원들이 ‘국산 수산물 소비 촉진’소셜미디어(SNS) 챌린지에 동참하고자 ‘안전海, 소비海, 함께海 우리 바다, 우리 수산물과 함께 건강한 2024년 되세요!’라는 팻말을 들고 사진을 촬영했다.

이 챌린지는 국회 우리 바다 지키기 검증 전담조직과 해양수산부가 공동 제안하여 최근 어려움을 겪고 있는 수산업계를 돕기 위해 지난 7월부터 시작됐다. 캠페인 참여자가 우리 수산물 소비를 촉진하는 메시지와 함께 인증사진을 촬영하여 홍보하고 다음 참여 기관 2곳을 지목하여 동참을 요청하는 릴레이 방식의 캠페인이다.

부산신항만(PNC) 권기현 대표이사로 부터 지명받아 참여한 HJNC 김규경 대표는 “국산 수산물 소비 촉진과 침체된 어촌 경제 활성화를 위한 챌린지에 우리 회사도 동참할수 있어서 기쁘게 생각하고, 올해 다양한 국산 수산물과 함께 건강한 한해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김규경 대표는 다음 참여자로 부산컨테이너터미널(BCT) 이상식 대표와 한진인천컨테이너터미널(HJIT) 김명욱 대표를 지목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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